|
[답변]저도 궁굼합니다.. |
|
|
|
|
|
|
|
직접 사용해 보고 싶은데요.. |
|
의견() |
|
|
kbt111 |
| |
2013-10-11 오후 9:36:17 |
|
|
|
|
|
|
|
|
|
|
|
|
[답변]흠, |
|
|
|
|
|
|
|
개인적으로 헥서 플러스 진화형에 가깝다는 생각입니다. |
|
의견() |
|
|
|
|
|
|
|
|
[답변]1Q와 비슷합니다. |
|
|
|
|
|
|
|
경도 차이는 있지만 탑시트만 놓고 보면 1Q와 비슷합니다 |
|
의견() |
|
|
|
|
|
|
|
|
[답변]완성형 러버라 불리는 제품 아니던가요 |
|
|
|
|
|
|
|
베가 시리즈의 공통점이긴 하지만
회전과 스피드 모두를 일정정도 충족시키고 있는
저는 포핸드에다만 붙여서 시타해 봤는데 좋더라구요
베가 차이나 빼고 다른 모든 베가 시리즈는 저에게 잘 맞더군요(아, 엘리트던가 그건 안 써 봤습니다)
일단 잘 타구감이 좋습니다(이런 걸 클릭감이라고 하던가요)
실제 파워보다 더 큰 파워가 있는 듯한 사운드도 좋았구요 합판에 전해오는 울림도 좋았습니다만
다만, 제가 기술이 부족한 탓인지 생각보다 멋진 궤적이 나오지는 않더군요(이건 틀림없이 기술 부족이 클 겁니다)
타사 러버들과 비교라?
뭐가 있을까요?
베가 시리즈는 그것만의 특징이 있어서
하이텐션 계열 어떤 러버하고도 비교는 다 될 듯 싶은데요
좋다 나쁘다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람마다 플레이 스타일이 다르니(전 솔직히 지금껏 써 본 러버 중에 안 좋은 러버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쓰는 놈마다 상당히 맘에 다 들었습니다. 다만 용품병때문에 이놈저놈 쓰고 있다는 게 문제일 뿐이지요)
그래도 좀 냉정하게 말하자면
베가 시리즈 중에선 젤로 나은 것 같고(회전, 스피드 모두) 고가의 타사 제품들과 비교해 보자면(제가 많이는 안 써 봤습니다만 주로 챔피언것만 쓰느라구요)
회전이나 스피드 모두 중중으로 느껴졌습니다
특별히 회전이 더 좋아진다거나 스피드가 더 좋아진다거나 하는 건 아니었던 걸로 기억납니다
그러나 클릭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사운드는 좋습니다(저는 이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베가 시리즈를 다시 쓴다면 전면 베가 재팬, 아님 전후면 베가 재팬으로 쓸 것 같습니다
무난하기로는 베가 아시아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그 무난함의 장점에 회전과 스피드가 조금 더 더해진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
|
의견() |
|
|
|
|
|
|
|
|
[답변]완성형 러버라 불리는 제품 아니던가요 |
|
|
|
|
|
|
|
베가 시리즈의 공통점이긴 하지만
회전과 스피드 모두를 일정정도 충족시키고 있는
저는 포핸드에다만 붙여서 시타해 봤는데 좋더라구요
베가 차이나 빼고 다른 모든 베가 시리즈는 저에게 잘 맞더군요(아, 엘리트던가 그건 안 써 봤습니다)
일단 잘 타구감이 좋습니다(이런 걸 클릭감이라고 하던가요)
실제 파워보다 더 큰 파워가 있는 듯한 사운드도 좋았구요 합판에 전해오는 울림도 좋았습니다만
다만, 제가 기술이 부족한 탓인지 생각보다 멋진 궤적이 나오지는 않더군요(이건 틀림없이 기술 부족이 클 겁니다)
타사 러버들과 비교라?
뭐가 있을까요?
베가 시리즈는 그것만의 특징이 있어서
하이텐션 계열 어떤 러버하고도 비교는 다 될 듯 싶은데요
좋다 나쁘다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람마다 플레이 스타일이 다르니(전 솔직히 지금껏 써 본 러버 중에 안 좋은 러버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쓰는 놈마다 상당히 맘에 다 들었습니다. 다만 용품병때문에 이놈저놈 쓰고 있다는 게 문제일 뿐이지요)
그래도 좀 냉정하게 말하자면
베가 시리즈 중에선 젤로 나은 것 같고(회전, 스피드 모두) 고가의 타사 제품들과 비교해 보자면(제가 많이는 안 써 봤습니다만 주로 챔피언것만 쓰느라구요)
회전이나 스피드 모두 중중으로 느껴졌습니다
특별히 회전이 더 좋아진다거나 스피드가 더 좋아진다거나 하는 건 아니었던 걸로 기억납니다
그러나 클릭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사운드는 좋습니다(저는 이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베가 시리즈를 다시 쓴다면 전면 베가 재팬, 아님 전후면 베가 재팬으로 쓸 것 같습니다
무난하기로는 베가 아시아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그 무난함의 장점에 회전과 스피드가 조금 더 더해진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
|
의견() |
|
|
|
|
|
|
|
|
[답변]정말 특이해서 비교하기가 힘이 듭니다. |
|
|
|
|
|
|
|
테너지 05와 64는 정말 노멀한 느낌에 회전과 스피드 위주의 심플한 러버입니다. 한가지만을 특화시킨 러버죠. 물론 어느정도 탄성을 강화한 하이텐션 러버라는 점은 같습니다.
요즘나오는 러버들은 이에서 벗어나 극도의 회전력과 스피드를 추구하면서도 사용자가 컨트롤을 잘 할 수 있도록 나옵니다.
이제 점점 기존처럼 05형, 64형으로 나누는 것은 제 생각에, 무의미하다 생각되구요 본질적인, 경도에 따른 특성과 그 브랜드의 제품만의 특징을 잘 이해하시는게 중요하다 생각됩니다.
베가재팬은 기존 베가시리즈의 탑시트에서 좀 더 진화된 느낌입니다. 회전과 반발력이 증가되고 스폰지는 약간 부드러워졌으나 타구음은 커지고 클릭감이 매우 확실해져서 자신이 어느정도의 파워로 공을 쳤는지를 잘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저같은 경우는 티바의 아우루스를 사용하다가 좀 더 민감한 느낌을 원해서 베가재팬으로 넘어왔었는데 확실히 감각이 좀 더 민감합니다. 반발력은 비슷하고 회전력은 더 많고 무게도 더 많이 나갑니다. 타구음도 더 크구요. 그나마 비교가 가장 비슷한게 아우루스 입니다. 무난하면서도 성능이 확실한 러버입니다. |
|
의견() |
|
|
laboriel |
| |
2013-06-02 오후 1:33:45 |
|
|
|
|
|
|
|
|
|
|
|